가장 초기의 유럽 정착민들로부터 미국이 될 땅에 도착한 이래로 우리는 이민자들에 의해 그리고 이민자들을 위해 세워진 나라였습니다. 강제로 오든 선택적으로 오든, 고난을 피하거나 더 큰 자유를 추구하기 위해 이민자들은 미국 역사를 형성했고 그 운명을 통제했습니다.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미국 사람들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뉴욕 이민 변호사

미국은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이 한데 어우러져 새롭고 독특한 미국 문화를 만들어내는 멜팅팟(melting pot)이라고 합니다. 최초의 이민자들은 종교의 자유, 경제적 번영, 모험, 광활한 공간을 찾아 왔습니다. 퀘이커 교도와 청교도는 종교의 자유에 대한 미국의 이상에 영향을 미치면서 가정에서 직면한 종교적 박해를 피해 종교 식민지를 건설하기 위해 왔습니다. 일부 영국 이민자들은 채무자의 안식처를 만들기 위해 조지아에 왔으며, 뉴욕과 버지니아와 같은 다른 식민지는 돈을 벌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아프리카와 서인도 제도에서 가져온 노예들은 식민지에 완전히 다른 문화와 전망을 가져왔고 미래 미국의 생각, 음식, 태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국가가 독립을 선언했을 때 유럽과 아프리카 전역에서 온 사람들이 13개의 다른 주에서 살고 일하고 있었습니다.

19세기에는 굶주림으로부터의 자유, 전쟁으로부터의 자유, 사업과 산업의 꿈을 추구할 자유를 추구하는 아일랜드, 독일인, 이탈리아인, 동유럽인의 엄청난 유입과 함께 이민의 엄청난 붐이 일어났습니다. 세기 중반에 이르러 서부 해안은 골드 러시 기간 동안 이 나라에 온 중국인과 일본인 이민자의 수가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외국인 혐오증과 인종 차별주의가 유럽계 미국인들을 불안하게 만든 반면, 새로운 이민자들은 완전히 이해하는 데 한 세기가 넘게 걸릴 방식으로 미국의 문화적, 민족적 구성을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민은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으며 많은 미국인들이 혜택과 그에 따른 단점에 대해 의견이 분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이민자들이 필요로 하는 의료 서비스와 사회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이민자들이 우리 사회에서 대우받는 방식을 비판합니다. 그러나 결국 미국은 자유와 경제적 풍요의 땅으로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빛나는 등대가 되었습니다. 미국을 보고 “가난하고 피곤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동경하는 대중을 우리에게 주소서”라는 유명한 대사를 생각해 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